본문 바로가기

기타 제품 리뷰

[KaKao Makers] 연수로 만들어주는 샤워기

728x90
반응형

예전에 TV에서 집에서 사용하는 샤워기 해더가 많이 더럽단 얘기를 들었어요.

진짜 깔끔한 사람들은 어디 여행 갈때도 샤워기를 챙겨가기도 한다고...

 

그래서 이제 자취를 시작하면서 새로 구입을 해야지... 라고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기존에 있던게 약간 깨져서 물기 새기도 했어요...) 마침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판매를 하고 있어서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 놀랐지만(약 10만원... 다이소엔 5천원이면 그냥 하나 사는데)... 그래도 이제 돈 버는데... 싶어서 구입했습니다.

 

메이커스 판매

 

구입하면 필터 하나를 더 줍니다. 필터는 4인 가족으로 1년? 사용후 교체라고 되어 있더라구요

 

전 혼자니까... 하나로 4년은 쓸 수 있는건가요...? 

 

상자를 열면 바로 샤워기가 보입니다.

 

그래도 가격이 10만원 가까이 하는 제품이니 상당히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샤워기 아래에는 필터가 하나 더 있었습니다.

 

샤워기 안에도 적용되어 있기 때문에 총 3개인거죠.

 

샤워기 머리 부분은 위 사진처럼 분해가 가능합니다.

 

왼쪽 상단에 있는 필터는 추후 교체가 필요한 제품이고 나머지는 그냥 사용해도 되는 제품입니다.

 

 

샤워기 손잡이 부분에도 물이 흐르면 돌아가는 걸 확인 할 수 있었어요..

 

사용후기로는...

 

수압은 저에게는 딱 적당했어요. 약하지도 않고 세지도 않았어요.

 

처음 샤워를 했을때는 일반 샤워기로 할 때와 피부가 조금 다른 느낌?? 이 오기도 했지만...

 

몇 일 계속 사용했을때는 이미 적응을 한건지... 차이가 또 느껴지진 않았어요.

 

그냥 물이니깐 당연한건가...?

 

필터가 2개 더 있으니 몇년은 사용할 수 있을거라 생각되서 나름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추천은 모르겟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