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 제품 리뷰

삼성 갤럭시 핏(Galaxy Fit) 개봉 및 간단 리뷰

728x90
반응형

이전에 사용하던 기어 S2가 이제 하루도 못 버티는 상황이 되어서 새로운 아이(?)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그건 바로... 최근 많이 핫한 아이템 중 하나인 '갤럭시 핏'입니다.

삼성 스마트워치랑 밴드도 이제 이름을 갤럭시로 통일하기 시작했네요 ㅎㅎ...(기어는 ㅂㅇㅂㅇ...)

사오미의 미 밴드 4와 갤럭시 핏 사이에서 계속 고민을 했는데... 그래도 운동 측정은 삼성 제품이 더 잘된다는 얘기가 있기도 하고... 따로 입력하지 않아도 되는 자동측정 기능도 마음에 들었어요.

그래서 돈은 조금 더 들지만(약 3배...) 생활 만족도를 생각해서 갤럭시 핏으로 선택했습니다.

환경보호를 위해 종이테이프로 마감이 되어 있어요.

다만 한방에 뜯어지진 않아서 번거로웠습니다...

박스를 열면 위 사진처럼 딱 있어요. 상자 위쪽에는 설명서가 있습니다.

시계 가운데 있는 둥근 상자에는 충전기가 있습니다.

케이블이랑 일체형이라 좀 아쉬웠어요...

갤럭시 핏은 NFC 방식의 무선충전을 지원합니다. 그래서 샤오미 미 밴드처럼 밴드를 뺄 필요가 없어요.

갤럭시 웨어러블 앱을 통해서 연결을 진행합니다.

업데이트가 있어서 바로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따로 운동 설정을 하지 않아도 기록이 되서 편리합니다!!

며칠간 사용해보니 확실히 배터리가 이번에 비해 많이 길어졌어요. 제품도 가볍고요.

일단 대 만족입니다!! 이제 기어 S2랑 빠이빠이 해야겠네요...ㅎㅎ 어떻게 처분하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