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 제품 리뷰

기계식 키보드 DRAKAN MK103NS 구입기

728x90
반응형



이번에 처음으로 기계식 키보드를 구입했습니다...  구입의 목적은 코딩용이라서... 가장 접합한게 적축이라고 하더군요  물론 좋고 비싼게 많이 있지만 요즘 가난해지기도 했고.... 나름 저렴한 드라칸 MK104NS 모델입니다.



일단 카일이랑 채리식에 대한걸 보고 채리식으로 살려고 했는데... 이번에 CONTENT? 라고 해서 나온자 얼마 안되었다고 하는 새로운게 나왔더군요


그래서 나름 도전정신(?)으로 구입했습니다.




수치상으로는 나쁘지 않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LED도 있죠




ㅎㅎ... 근데 전 색을 선택가능한줄 알았는데 아니였어요... 혼자 속았어요 ㅠㅠ


일단 개봉 사진입니다~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키를 뺄수있는 집게?? 와 설명서가 같이 있어요




집게로 뺴서 적축을 확인했습니다~~ CONTENT SWITCH RED인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USB는 금 도금 처리가 되었어요~ 이게 정전기?? 발생하거나 머 기타 전기적인 문제 발생을 막아준다고 하더군요.... ㅎㅎㅎ...



참... 칼라풀 합니다. ㅎㅎㅎ




여러가지 불이 변하는걸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색을 통일 할 수는 없어요 ㅠㅠㅠㅠ (전 모르고 구입했습니다.)



밝기와 속도를 조절 할 수 있어요




적축 키보들 소리입니다~~~





처음 구입하는 기계식 키보드이지만 나름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여러 키들이 더 많았으면 하는 아쉬움과, 라이트가 너무 화려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