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리뷰

제주도 강추 맛집 '우영담' 전복돌솥밥, 전복뚝배기

728x90
반응형

제주도 숙소의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제주도 맛집 '우영담' 입니다.

최근 리모델링을 해서 식당이 아주 깔끔하고, 역시 제주도 유명 맛집 답게 식당에는 여러 싸인들이 있습니다.

 

친구와 저는 2인세트로 주문을 했습니다.

 

 

2인 세트 한상입니다.

세트 메뉴로 나온 전복 버터구이와 옥돔 구이가 상 가운데 있습니다.

숙소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이유가 밑반찬이 깔끔하게 나오고 맛있다고 했는데 진짜 한상이 깔끔하게 나와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우선 제가 먹은 전복뚝배기 입니다.

이거... 진짜 너무 맛있습니다.

국묵이 시원하고 칼칼해서 절로 술이 생각나는 맛입니다..! 진짜 너무 국물이 좋아요

해산물도 엄청 풍부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진짜... 너무 맛있어요!!

 

다음은 돌솥밥입니다. 돌솥에 있는 밥을 양푼이에 덜어서 오른쪽에 있는 젓갈을 비벼 먹으면 되요.

이것도 아주 맛있어요! 젓갈의 짭짭한 맛이 너무 잘 어울리더군요..!

그리고 밥을 던 다음에 돌솥에는 물을 부어 수늉을 만들어 좋고 밥을 다 먹은 다음에 먹으면 됩니다!

 

전복 버터구이 입니다.

전복과 버터가 생각보다 잘 어울리더군요 ㅎㅎ

옥돔 구이는 튀기듯 구워저 있어서 뼈까지 어느정도 고소하게 씹어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다만 원래 옥돔이 이렇게 살이 없는 생선인가요..? ㅠ

 

결론적으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추천받은데로 밑반찬이 너무 잘 나왔고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전복뚝배기는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진짜 국물이...!

 

다양하게 먹고 싶으면 세트메뉴도 좋지만... 저는 단품 메뉴로도 충분 할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