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리뷰

제주도 우도 맛집 '안녕, 육지사람' 수제버거 흑돼지땅콩버거 흑돼지치즈버거

728x90
반응형

우도에서 마지막으로 먹은 수제버거집입니다.

 

이름이 특이하게 '안녕, 육지사람'인데 마치 바다를 건너온 사람들을 환영하는듯한 이름이라 재밌더군요.

 

특히 식당 앞이 바로 바다 풍경이고 2층에 올라가서 볼 수 있어서 바로 앞 풍경을 즐기면서 한 끼 먹기 좋은 식당입니다.

 

 

2층 풍경입니다.

2층 풍경이 좋아서 2층에서 먹을까 했지만... 너무 날씨가 좋았던 덕분에...

그늘이 있는 1층에서 버거를 먹었습니다.

 

친구랑 저는 흑돼지 땅콩 버거와 흑돼지 치즈버거를 먹었어요

이미 많이 먹은 탓에 배가 많이 고팠던 건 아니라서 버거와 콜라만 주문했습니다.

 

흑돼지 버거입니다.

쓰러지지 않게 하려고 꼬치를 2개를 꼽아둔 게 좋았어요.

패티도 엄청 두툼하고 소스도 적당히 있어서 맛있었습니다.

수제버거는 먹고 다음에 또 와야겠단 생각을 해본 적이 없는데 여긴 또 와서 먹을만하겠다는 생각을 할 정도였어요.

물론 풍경이 한몫한 것도 있습니다. ㅎㅎ

 

다음은 친구가 주문한 치즈버거입니다.

비주얼은 이 버거가 압권이었습니다.

빵에 땅콩잼까지 발려서 아주 고소해 보였어요.

사실 먹었을 때는 땅콩 버거에서 치즈맛 나는 거 말고 큰 차이는 못 느꼈어요.

 

우도에서 가벼운 한 끼로 수제버거를 찾는다면 바다를 즐기면서 먹기 좋아 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