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리뷰

제주도 강추 맛집 봉YOU 흑돼지돈까스 흑돼지불짬뽕

728x90
반응형

지인에서 추천받아서 간 유명한 돈까스 맛집입니다.

제주도 하면 연돈 돈까스가 떠오르는데... 막 앞에 텐트까지 치고 먹는 분들이 있으니까... 전 도전할 엄두도 안나더군요... 근데 지인이 연돈 기다리지 말고 여기도 맛있다고 추천해서 갔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직원분들이 힘찬 인사로 맞이해주더군요 ㅎㅎ

 

사실 돈까스로 추천을 받았지만 다른 리뷰를 보니 불짬뽕에 대한 얘기가 많더라고요.

그래서 저랑 친구는 돈까스와 흑돼지 불짬뽕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먼저 돈까스가 나왔습니다.

플레이팅이 아주 이쁘게 나오고 젤리도 같이 주는 게 재밌더군요 ㅎㅎ

 

다음은 흑돼지 불짬뽕입니다.

해물도 꽤 많이 들어 있었어요.

 

돈까스와 불짬뽕 모두 아주 맛있습니다.

특히, 불짬뽕은 국물에 불향이 장난 아니였어요.

옆에 요리할 때 불쇼가 장난이 아니었는데 그 덕분인 거 같습니다 ㅎㅎ

진짜 얼큰하고 불향에 너무 좋았습니다.

 

제 친구가 먹은 돈까스도 살짝 얻어먹었는데 아주 맛있더군요.

치즈는 연돈의 치즈까스가 떠오르는 비주얼이였어요 ㅎㅎ.

고기 간도 잘 되어 있고 튀김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ㅎㅎ

 

전 여기 불짬뽕은 다른 사람한테 추천할 수 있을 정도로 아주 만족스럽고 맛있었습니다.

여긴 다음에 또 오고 싶은 식당이었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