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리뷰

제주도 맛집, 고집돌우럭 전복새우우럭조림 낭푼밥 옥돔구이 보말미역국

728x90
반응형

제주도 여행 마지막 점심을 먹기 위해서 제주공항 근처에 있는 '고집돌우럭'에 방문했습니다.

맛집을 검색하다가 알게된 식당인데 메뉴가 마음에 들어 제주공항에서 비행기 타러 가기 전에 방문하기 좋아 보입니다.

 

친구와 저는 그래도 전복새우우럭조림은 먹어야 하지 않겠나 싶어서 런치 B로 주문했습니다.

 

 

먼저 낭푼밥과 쌈채소 및 양념들이 같이 나옵니다.

밥은 톳이 들어있고 맛있습니다. 같이 온 강된장(?)도 맛있어요..!

 

다음은 전복새우우럭조림입니다.

양념은 별로 맵지 않고 달달해서 대부분 사람들이 좋아할 맛입니다. 특히, 양념을 듬뿍 머금은 시래기와 무는 엄청 맛있습니다!! 전복도 엄청 실해요!

옥돔구이입니다. 나름 살이 많았어요!

전반적으로 음식들이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실패하지 않을 음식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사실 제주바당물회도 궁금해서 먹어보고 싶긴 했는데... 런치 C에 이게 있었다면 바로 주문했을 텐데... D까지 해야 해서... 다 먹을 자신이 없어서 아쉬웠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