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리뷰

강릉 맛집 안목항물회 & 순두부젤라또

728x90
반응형

당일치기로 프립을 통해 서핑을 다시 도전하고 또 실패하고...ㅠ

저녁에 돌아가는 길에 안목해변에서 저녁을 먹고 서울로 돌아왔다...

 

어떤 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간만에 물회가 땡겨서 방문한 안목항 물회!!!

메뉴가 다양했지만 째복문어물회와 꼬막비빔밥을 주문했다!!

다른 메뉴도 맛있어 보였지만... 못 먹어서 아쉽...ㅠ

째복이 무엇인지 궁금했는데... 식당 벽면에 친절하게 설명이...!

질문한 사람이 많았나 보다...ㅎㅎ

꼬막 비빔밥도 굿!! 꼬막 양도 많았고 밥 넣고 간장을 넣어서 비벼 먹으니 꿀맛!

사장님께서 주실 때 꼬막 간이 되어 있어서 간장 많이 넣지 말라고 했지만... 내가 짜게 먹는 건지...(바닷물도 많이 먹었는데...) 간장을 제법 넣어야 간이 맞았다.

그리고 물회가 진짜 맛있었다!!!

같이 온 소면을 먼저 넣어서 먹고... 다음 밥을 말아서 먹었는데...! 양도 엄청 배부르게 많고 맛있었다!!

같이 나온 밑반찬도 깔끔하고 맛있어서 좋았다!!!

 

물회는 진짜 강추...!

 

 

이후 후식 먹으러 간 순두부 젤라또~

처음에는 막 제주도 우도에 파는 땅콩 아이스크림 같이 작은 가게에서 파는 건 줄 알았는데... 카페처럼 내부가 엄청 예쁘게 되어 있었다...

기본 순두부와 인절미로 주문했다~ 

사실 맛은 그냥 엄청 맛있다기보단 순두부로 아이스크림을 만든 게 신기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