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리뷰

[강릉 맛집] 장칼국수 맛집 금천칼국수

728x90
반응형

강원도 스키장을 갔다가 급 방문하게 된 강릉, 강릉 출신 친구가 추천한 금천칼국수에 방문했습니다!

 

여기도 엄청 유명한데, 저희가 약 1시쯤 도착했는데 앞에 20팀 정도가 있었고 대기하고 있는 분들도 많았어요...

예약 방식도 사장님(?)이 수기로 하시면서 체크를 하시더라고요...

나름 회전율이 빠르긴 했지만... 너무 오래 기다려야 할 듯해서 저희는 가까운 경포대 가서 살짝 바다를 즐기고 왔습니다!

다행히 다녀오니 대기가 많이 줄어 있었어요!

 

 

메뉴는 장칼국수랑 장칼국수옹심이로 아주 심플합니다!

+ 셀프 영양주먹밥도 있어요!

주먹밥은 가격만큼 양이 많지는 않았어요!

 

장칼국수옹심이 메뉴에는 감자 옹심이가 들어 있었는데 엄청 맛있었어요!!

간다면 무조건 옹심이 있는 걸 드시는 걸로 추천드립니다!!

 

같이 간 친구는 그냥 장칼국수 주문했다가 다른 친구 옹심이를 계속 먹었어요 ㅋㅋㅋ

 

 

 

빛깔을 보면 엄청 진한 국물인데 진짜 엄청 맛있었어요!!

살짝 매콤하긴 해요! 하지만 매운거 못 드시는 분도 충분히 드실 수 있을거 같아요!

 

위치는 요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