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리뷰

[가평 맛집] 금강막국수 숯불닭갈비

728x90
반응형

이번 주말 1박 2일로 가평에 다녀왔습니다.

가는 길에 점심식사로 '금강막국수 숯불닭갈비' 식당에 들려서 점심을 먹었어요.

같이 가는 인원이 많아서 미리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일단 유명한 식당이라 식당 내부도 큼지막하고 주자창도 아주 큽니다. 다만 위 사진이 주차장으로 들어가는 길인데 길목은 좁았어요... 양쪽으로 차량이 한 번에 왔다 갔다 할 순 없어요.

메뉴판도 아주 심플합니다. 저희는 숯불 닭갈비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간장이랑 고추장, 두 가지 맛이 있는데 간장은 익숙하지 않아서 고추장으로 먹었어요.

방송에도 나온적 있나 보더군요...ㅎ

닭갈비는 살짝 초불 돼서 나오고, 바로 잘라서 좀 더 구워서 먹으면 됩니다. 또 가운데 치즈도 나와서 닭갈비를 찍어 먹을 수 있어요.

닭갈비와 메밀쌈이랑 같이 싸서 먹으니 엄청 맛있더라고요.

다만 메밀쌈은 기본으로 나오는걸 다 먹고 추가 주문을 해야 합니다... 이 점이 조금 아쉬웠어요...

처음에는 유가네 닭갈비처럼 철판에서 구워 먹는 걸 생각했는데...  숯불에 구워 먹는 건 또 다르게 맛있더라구요...!

가평 여행 시작을 즐겁게 할 수 있었어요.

손님이 많으니 사람이 많을 경우 예약하는 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