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리뷰

[사당역 맛집] 복돈이 부추 삼겹살

728x90
반응형

사당역에 위치한 복돈이부추삽겹살에서 친구들과 부추삽겹살을 먹었습니다.

사당역 5번 출구에서 조금만 더 가서 나오는 골목으로 들어가면 여러 부추삼겹살 식당이 있습니다.
(길이 많이 더러워요 ㅡㅡ... 으 담배...)

그 중 가장 유명한 식당이 '복돈이부추삼겹살'인데요.

사실 여러번 갔지만... 아직 사진 찍는게 아직 어색해서... 내부 사진은 하나도 없네요...ㅎ

아래 열심히 구워먹은 사진과 볶음밥 입니다.

냉동삼겹살이랑 생삼겹살이랑 차이가 없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저는 생삼겹이 고기도 좀 더 두툼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복돈이부추삼겹살 식당은 월요일 휴무 입니다.

친구한테 추천한다고 데리고 갔는데... 월요일 장사를 안해서 엄청 당황 했어요.

주변에 부추삼겹살이 몇군데 더 있어서 거길 갔죠... 덕분에 다른 식당이랑 복돈이를 비교할 수 있었어요.

확실히 부추 양념 빛깔 부터 차이가 나더군요...

복돈이는 부추는 엄청 진하고... 다른 식당은 가벼운 양념만 되어 있습니다.

사실 복돈이 부추가 너무 달다는 사람들도 있어서, 단맛이 강한걸 싫어하시는 분들은 선호하지 않을 수 있어요.

월요일에 갔던 식당은 양념이 적은 대신 확실히 복돈이보단 덜 달아서 단걸 싫어하신다면 주변 다른 식당을 가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래서 보면 등산 갔다가 오신 어르신들은 주변 다른 식당에 많이들 계셨어요~

복돈이는 자리가 없어서 그런걸지도 모르겠지만...

한번 가볼만한 사당역 맛집 복돈이~ 추천합니다~ ㅎㅎ

반응형